카테고리 없음

빈지노 탈영 레알??

마토라스 2018. 4. 12. 14:41



빈지노 탈영 레알??


검색창에 빈지노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탈영이 나옵니다


이거 때문에 빈지노가 탈영했나..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텐데..


당연히 탈영은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모델 이한혁 사진인데

빈지노랑 닮았나요?



이 사진 보고 빈지노 탈영한줄 알았다고 ㅋㅋㅋ


그리고 빈지노는 군대가기전

굉장히 많은 작업을 하고 갔다고 합니다


탈영설이 돌 정도로

많은 피쳐링과 노래가 나오느중 ㅎㅎ


빈지노는 군대에서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동기들과도 잘 지내고~

표정 보시면 

가식이 아니라 실제로 잘 지내고 있는거 같네요~




경례 각도 좋네요 ㅎㅎ




일병 임성빈 공연하는거 직캠



빈지노 탈영 아닙니다


빈지노 입대 2017년 5월 29일


지금 상병 달았나요?

군생활 다 끝난듯 ㅋㅋ


빈지노 제대 - 2019년 2월 28일


내년에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