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소희 조이 정말 닮았네요~

마토라스 2018. 4. 18. 16:10



윤소희 조이 정말 닮았네요~




네이버에 윤소희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조이가 뜹니다


왜일까?


궁금하신분들 꽤 있으시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두명 정말 닮았어요 ㅎㅎ





윤소희 사진



윤소희는 93년생으로 올해 26살이고

배우입니다








몇몇 사진은 누가 "조이"이고

누가 "윤소희"인지 정말 헷깔리네요



레드벨벳 조이는 96년생으로 올해 23살이고

가수입니다


아래 사진 조이일까? 윤소희일까?



얼굴형이 굉장히 비슷하네요



이 사진은 좀 다르구요 ㅎㅎ








제가 생각하기에 얼굴형이랑

웃을라고 할때 그 특유의 얼굴표정이 굉장히 닮았어요 ㅎㅎ

입모양



이상 윤소희 조이 포스팅 끝~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