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우성 닮은꼴 이렇게나 많나요?

마토라스 2018. 4. 27. 21:52



정우성 닮은꼴 이렇게나 많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우성의 닮은꼴 한번 살펴볼께요





정우성 리즈시절은 정말

최고입니다



웃긴게 여자보다 남자들이 더 좋아했다는..

보통 저렇게 여자처럼 생기면

여자들이 좋아하고 남자들은 싫어하는데

정우성 외모는 좀 달랐죠 ㅎㅎ





맨날 방송에서 정우성을 닮았다고 하는 윤종신



눈매랑 콧대가 닮긴 했네요

하위버전이지만 ㅋㅋ



정우성 닮은꼴 어남선씨 ㅋㅋ

류수영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정우성 닮아지고 싶은 사람 ㅋ



임원희 더 닮았네요 ㅋㅋ


짝에 출연한 정우성 닮은 일반인



정우성 닮은꼴 원조는 장혁이죠








톰크루즈도 닮은꼴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재미로 봐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