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하리수 성형 전 사진 보고 가세요~

마토라스 2018. 4. 18. 16:16



하리수 성형 전 사진 보고 가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하리수 과거 사진 몇장 올려드릴께요





학창시절 하리수


앞에 친구는 뭔가 알고있는 느낌?ㅋㅋㅋㅋ



하리수 눈빛이 슬퍼보이는 이유는??





하리수 유아기

예쁜 초등학생

섹시한 고교시절?ㅋㅋㅋ



하리수 얼굴 자체가 잘생겼네요 ㅎㅎ



하리수 성형전 리즈시절 사진



웃는 모습이 아름다운 하리수








하리수 최근 사진


뉴스에 의하면 앨범 준비중이라고...



하리수는 75년생으로

올해 44살입니다


근데 엄청 동안이네요~



이것으로 하리수 성형 전 사진 포스팅 마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